저번챌섭때 계속 받았는데
이번에는 방송키고 전장들어가서 미리 채널 켜놔도 못받을때 꽤 많음;;
차원에 전장 인원수 잠수함 패치나 소문나서 그런가

경뿌없이 사냥할려니깐 고통스럽네 가경도 비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