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1
조회: 303
추천: 0
이것도 레드어카운트 걸리나아직 쌀은 안팔았는데
이번주에 챌섭 보조 엠블에 450억 쓰고 풀드메에 300억정도 쓰고 장착했음 남은 700억 쌀팔아서 번 돈으로 MVP올릴까하는데 것도 레드어카운트 걸리려나..? 본섭은 4석펫 야누스 22이긴 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