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4
조회: 173
추천: 0
듄켈 악명높았던 시절에도 나 더스크가 더 싫었음그러니까 운석 예고이펙트가 없었던 시절 ㅇㅇ 저때 기준으로도 더스크가 훨신 싫었음 듄켈은 그래도 의외로 운석 떨어지는 빈도가 타보스에 비해 눈에띄게 적어서 할만했는데 더스크는 운석 너무 많이 억까스럽게 떨어지고 공포패턴이나 레이저 시너지가 흉악하게 좋아서 싫었음 그리고 저 시절 진힐라도 사실 잘 안알려져서 그렇지 공팟 공략이 대부분 극딜찍누라서 한때 진힐라도 극딜메타에 일조했다고 생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