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9
조회: 475
추천: 0
18성 둘둘 챌린저 글 보고 절망했어요지금 보스 최소 140~150%는 되어야 진짜 몇십트 해서 잡는다는 생각인데 제가 생각한 최종 스펙이 딱 18성 둘둘에 진투복 없거든요...
하드 메이린 안 잡고 챌 달려면 업 치면 되나요?
EXP
176
(76%)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신백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