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36
조회: 337
추천: 0
맞아 근데 난 창섭이가 "유입을 위한 거다" 이게 말이 안된다고유입보고 미리 출첵해서 자석펫얻어놓으세요 못 얻었으면 몇십만원 쓰세요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할 맛이 더 안 나지 쇼케에서 하고 여름 이벤으로 했으면 딱 아닌가 진짜 모름;;
EXP
1,724
(62%)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진짜일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