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보고 미리 출첵해서 자석펫얻어놓으세요 못 얻었으면 몇십만원 쓰세요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할 맛이 더 안 나지

쇼케에서 하고 여름 이벤으로 했으면 딱 아닌가 진짜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