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54
조회: 123
추천: 0
내 부캐 템 수준 생각하면 챌이 그렇게 어려울려나본섭 내실이 챌에 비해 심각하게 좋은정돈가 유챔도 sss / ss 끝인데
슈챌말고 꾸준히~ 하다가 한 8월 중순~말 쯤에 챌 찍는거면 18둘둘로 될거같은데 내 착각? 이카보다 약간 세면 되는거같던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