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내실이 챌에 비해 심각하게 좋은정돈가 유챔도 sss / ss 끝인데
슈챌말고 꾸준히~ 하다가 한 8월 중순~말 쯤에 챌 찍는거면 18둘둘로 될거같은데 내 착각?
이카보다 약간 세면 되는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