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04
조회: 303
추천: 0
부캐는 무조건 쉬운거 하길 바람![]() ![]() 본캐는 진짜 하고싶은거 해도돼 근데 부캐는 무조건 쉽고 딸깍으로 하셈 285작겸 유챔겸 만들어둔거 배럭으로 쓸라면 결국 숙제임 20분화하면서 재미따질 시간도 없어 이제 진짜 매주 주보 숙제인데 어려운 캐릭이거나 연계 , 게이지 , 조작감 불편한 직업했다? 내가 본캐도아닌데 왜 이렇게까지 해야하는지 의문만가짐 배럭이 늘어가면서 시간은 더없는데 부캐는 그냥 뇌빼고 보스할수있는 딸깍캐 , 텔포캐 , 속사기류 매우 추천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