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활성화하려면 시간이 필요한데
그럼 그동안 입장극딜을 못 넣어서 밀리지 않나요?

차라리 궁기 혼돈 먼저 간다음 나중에 도올 들어가서
쿨 돌리면서 코어 활성화하는게 맞지 않나요?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