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일은 딜 약해도 패링하면 그만이었고 렌은 기동성이 좋아서 금방 적응했고 키네도 제대로된 무적기가 2개가 있어서 재밌게 했는데 제논은 혈압 존나 오르네 ㅋㅋㅋ
기동성도 문제있는데 무적기가 거지같아서 미치겠네
아 그냥 레테 키울껄 존나 후회되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