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선택창에서 점검중인 채널 잘못 눌러서 게임시작했는데 되지도 않고
클라 껐다가 다시 켜서 로그인 하는데 로그인 중이라고 컷당하고
넥슨플레이에서 원격 로그아웃 몇 번이나 했는데도 계속 로그인 중이라 하고

내 문제임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