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20
조회: 198
추천: 0
배메하다 아란하는데 더스크 많이 ㅈ같네거의 수평에 가깝게 촉수 날리면 시바 이거 후딜때매 피할 각이 아예 없어
비욘드 캔슬하고 윗점 하면 이미 촉수가 날아오네 딴 보스는 캔슬 있어서 딜 생각하면 그렇게 꼽진 않은데 유독 더스크가 사람 귀찮게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