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수평에 가깝게 촉수 날리면 시바 이거 후딜때매 피할 각이 아예 없어
비욘드 캔슬하고 윗점 하면 이미 촉수가 날아오네

딴 보스는 캔슬 있어서 딜 생각하면 그렇게 꼽진 않은데 유독 더스크가 사람 귀찮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