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38
조회: 234
추천: 0
챌섭 길드에서 누가 뉴비라고 귀척하는거봄.. 너무 역겨워..뉴비의 어리버리한 행동이 귀여운거지 지 본체가 귀여운게 절대아닌데 왜 그걸 모르지? 왜??
대충 말하는거 들어보면 나이 최소 20대 중후반쯤 혹은 그 이상 될거같은데 아 그냥 역겨움 저거 부둥부둥해주는 다른 길드원들도 속터져 저꼴 보기 싫어서 오프접하려고.. 미접추방 당하면 다 저새기탓이야
EXP
502
(2%)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in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