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바로바로 쓰는게 맞나요?
타직업 스킬도 극딜버프 다 묻는다는데 또 바로 안쓰면 손해라는 말을 들었어가지고 궁금합니다ㅠㅠ
타직업 스킬아니고 탭키 스킬에도 오리진 초기화 이런거 오리진 1-2분 남았으면 째다가 쿨 돌면 쓰고 초기화해야하는지.. 뭐 이런 사소한 팁 같은거 알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