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23
조회: 255
추천: 1
요즘 보면 메이플이 던파보다 더 시즌제 게임같음![]() 일정 시즌에 달리는게 있나(o) 달리는 거에 자유도가 높나(o) 달릴 경우 보상이 좋나(o) 시즌 종료 후 꾸준히 한 사람은 다음 시즌에 메리트가 있나(o) 몬가 몬가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