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키우고 276에 하윌 카더까지 깨서 에메랄드예요.

300억이 있는데 템을 맞춰서 검밑까진 해보고 싶긴 한데

지금 템이 좀 많이 비싸기도 하고

막상 사도 뭘 사야 할지 고민입니다.

또는 유니크 잠재만 달린 걸 사서 샤타포스 때 18성 달고

잠재, 추옵을 챌섭 코인샵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솔직히 18 유닠 칠흑 하고 싶은데 지금 너무 비싸서..

아니면 지금 드메템을 사서 사냥 열심히 하는 방법도 있어요!

데브나 가엔, 트왈마 드메가 가격이 조금 괜찮더라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