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38
조회: 185
추천: 2
챌섭 300억 정도 있는데 고민이에요![]() 레테 키우고 276에 하윌 카더까지 깨서 에메랄드예요. 300억이 있는데 템을 맞춰서 검밑까진 해보고 싶긴 한데 지금 템이 좀 많이 비싸기도 하고 막상 사도 뭘 사야 할지 고민입니다. 또는 유니크 잠재만 달린 걸 사서 샤타포스 때 18성 달고 잠재, 추옵을 챌섭 코인샵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솔직히 18 유닠 칠흑 하고 싶은데 지금 너무 비싸서.. 아니면 지금 드메템을 사서 사냥 열심히 하는 방법도 있어요! 데브나 가엔, 트왈마 드메가 가격이 조금 괜찮더라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EXP
9,219
(27%)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제주스파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