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첫트라서 영상보는데 좀 어지럽네 
일단 에겐빌드하면서 보스 패턴 감좀 익히려는데
에겐 빌드 최소컷이 환산 기준 배율 몇퍼부터임? 
지금 138퍼 나오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