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58
조회: 187
추천: 0
난 제법 컨이 좋은걸지도 모른다ㅇㅅㅇ환산 배율볼 때는 풀도핑 기준인데 내가 보스 갈 때는 콜렉터, 명예 거르고 붕뿌 대신 이유식 빨고 명장버프, mvp슈퍼파워 쿨하게 거르고 향상된 10단계 물약 주스텟 30 별차이 없다며 거르고 유챔 버프도 안 쓰고 난 왜케 클탐이 안 나오지ㅇㅅㅇ 하고 있었다…. ![]()
EXP
3,677
(19%)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벼락맞은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