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메인주력기 체라가
때리고있는지 아닌지 아예 모르겠음
데미지스킨 올라가는거 보면서 때리고있는건가? 이생각함
진심 썬브말고 모든 스킬이 내가 패고있다는 느낌이 아예 안드는 직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