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22
조회: 1,260
추천: 2
애완 미트라 왜 좋은지 모르겠어애완 미트라 좋은 거 모르겠어
노작값만 40억에 경매장엔 기대비용보다 싼 완제 널렸고, 화에큐 21퍼만 에디 에픽에서 300개 이상, 윗잠도 2.5줄은 수백개, 30퍼는 3000개임 아무리 교불큐브여도 기대비용 생각하면 맞나싶은데 돈 아끼려고 이벤 큐브 존버는 차라리 제네무기에 하는 게 낫지않음? 나라면 걍 레에 똥블로 하세깨고 주보 돌리는 거에 만족하고 익스우 솔플 이상 볼거면 진작에 완제 미트라 박고 똥블 쳐다도 안볼 거 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