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미트라 좋은 거 모르겠어
노작값만 40억에 경매장엔 기대비용보다 싼 완제 널렸고,

화에큐 21퍼만 에디 에픽에서 300개 이상, 윗잠도 2.5줄은 수백개, 30퍼는 3000개임 아무리 교불큐브여도 기대비용 생각하면 맞나싶은데

돈 아끼려고 이벤 큐브 존버는 차라리 제네무기에 하는 게 낫지않음?

나라면 걍 레에 똥블로 하세깨고 주보 돌리는 거에 만족하고
익스우 솔플 이상 볼거면 진작에 완제 미트라 박고 똥블 쳐다도 안볼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