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30
조회: 155
추천: 0
챌섭 엠블 어케 나올지 궁금했는데아버 엠블이니
챌섭 한정으로 똥블->미트라 전승이라느니 여러 말이 많았는데 결국 경매장 통합으로 정상화 해줬는데 결국엔 미트라 비싸니까 감가생각해서 똥블에 박으라고? 감가니 뭐니해도 똥블에 돈/이벤큐브 쓰는게 싫은거임 챌섭나오기전에 챌섭 똥블에 돈쓰기 싫다니까 거 얼마나 쓴다고 돈좀박으라고 하던사람 생각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