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09
조회: 191
추천: 0
레테 하드데미안 배율 106퍼 가능?![]() 배율 쉽게 뚫릴줄 알고 했는데 왜케 많이 남지... 2페 들어가자마자 타임아웃됐음... 딜사이클도 체인커맨드포함 극딜시퀀스 > 120초 아즈라스 > 이딕트 > 60초 오버로드 > 이딕트 > 오리진 > 이딕트로 했는데 뭔가 잘못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