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쉽게 뚫릴줄 알고 했는데 왜케 많이 남지...

2페 들어가자마자 타임아웃됐음...

딜사이클도

체인커맨드포함 극딜시퀀스 > 120초 아즈라스 > 이딕트 > 60초 오버로드 > 이딕트 > 오리진 > 이딕트로 했는데 뭔가 잘못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