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27
조회: 1,173
추천: 4
n년전에 길드 단톡방 들어간적이 있는데 ㄹㅇ 얼굴보고 토할뻔했음,,옾챗 프로필이 아니라 실제 지 카톡 프로필로 들어오는 사람들 좀 많았는데
프로필 프사가 자기 얼굴인 사람들도 좀 많았음(정모를 자주했던듯) 그중 진짜 ㄱㅊ은 사람은 3명 될까말까고 나머지는 걍 사진 내리는게 나을정도 얼굴프사중에서 못생긴 사람들이 절반은 됐는데 그중에서 진짜 못생긴사람은 ㄹㅇ 얼굴 보고 토할뻔했워.... 그정도로 못생김 아직도 그 인중 수염자국이 생생하게 떠오름 평생 잊지못할듯.. 무튼 그래서 같은길드 언니한테 ㅇㅇ님 사진보고 속이 너무 안좋았다 단톡방에 같이 있기도 싫다 하니까, rpg겜이 원래 그렇다 남자 얼굴 기대하면 안된다? 뭐 하튼 그러면서 씁쓸하게 말하던거 생각남 왜 이런글을 쓰냐면.. 챌섭하는데 길드에서 성인남자가 뉴비라고 귀척하는거 보고 빡쳐서 씀ㅋㅋㅋ주제파악좀 쳐 하라고.
EXP
501
(1%)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in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