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47
조회: 179
추천: 0
지금와서 개화월영때 아란 아이러니한거유입을 위해 기존유저들 고점너프+유틸너프+이펙트너프+컨셉파괴 강행까지 했는데 정작 대부분은 윗점때문에 폐사 그게 아니더라도 콤보때문에 폐사 혹은 프리드 때문에 폐사 이도저도 아닌 망작이 되었음 그래서 저 세가지 정상화한 지금 아란이 오히려 유입받기 딱 좋은 위치가 되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