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하는 중

(추가) 대형 카페 근무 중

초반엔 친절친절 고객 상대해 가며
일 했는데 2주 지나니까 내 얼굴에선 웃음기가 점점 사라져 가고 있음 ㅋㅋㅋ 어느 날은 담당자가 와서 괜찮냐고 물어봄

후.. 월급은 적고 할 일은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