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때 레테를 해봤을 때 주력 스킬이 따로 없는 느낌이라, 제가 직접 때리는 맛이 부족해서 좀 안 맞는다고 느꼈습니다.

본섭에 온 레테도 이런 이유로 안 맞았던 사람은 계속 안 맞을 가능성이 클까요?

이런 취향이면 레테로 바꾸기보다는 원래 하려던 썬콜을 계속 하는 게 나으려나요?

현재 썬콜은 하버로 200까지만 키워둔 상태이고, 아직 명의당 1회 보상은 안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