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뚜기 유입됐다가 돈 꽤 많이 쓰고 바빠서 반년 접었었는데

둘다 너무 재밌어서 고민되던 찰나 렌에 박혀있는 제네무기, 플하, 리레5렙 생각하니까

새로 헥사강화랑 무보엠, 시드링 하기에는 대학생인지라 돈이 없다...둘다 재밌어서 괜찮긴 했는데 강제로 확실히 정해졌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