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들은 105% 106% 이런것도 다 잡는데
본캐는 115%도 타임아웃나오고 그러네 좆같다
어려운 직업도 아니고 부캐 체급들이 높은것도 아니고 캡틴 소마 이런것도 110%밑으로 깨는데
왜 본캐만 110%대에서 못깨겠지 진짜 정신나가겠네



칼로스 시커증발만 고쳐줘 이거아님깬판이 존나 많다고 시ㅣㅣㅣㅣㅣㅣ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