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유챔 세렌은 104펀가 나왔어서 3트만에 깼었는데

왜 본캐 데티세렌도 104퍼 나오는데 못 깨겠지... 보약 끝나면 진짜 못 깰거 같은디...

30분에서 20분으로 바뀐게 좋으면 좋지 안 좋은게 없을텐데... 여명에서 바인드도 안 걸리고 1페 평딜 개열심히 넣는데 뭐가 부족한걸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