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47
조회: 89
추천: 0
데티세렌 너무 힘들다...분명 유챔 세렌은 104펀가 나왔어서 3트만에 깼었는데
왜 본캐 데티세렌도 104퍼 나오는데 못 깨겠지... 보약 끝나면 진짜 못 깰거 같은디... 30분에서 20분으로 바뀐게 좋으면 좋지 안 좋은게 없을텐데... 여명에서 바인드도 안 걸리고 1페 평딜 개열심히 넣는데 뭐가 부족한걸까... 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