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드나 무적기 한번씩 삑내도 초행이라 어렵네요 ㅠㅠ 하면 화목하게 클리어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급형림보년 ㅅㅂ 모션이 다똑같이생겨서 팔만들면 ptsdㅈㄴ와서 무적기만 개쳐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