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07
조회: 229
추천: 0
챌섭 길드 소신발언![]() 기여도 먹튀 추방은 솔직히 관심끌기용 이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됨 200명중 절반정도만 기보해도 20렙은 넘기고 200도 뚫리는데 우리길드는 진작 25찍히고 마크 달고도 기여도 백만 남는데 기여도 정렬 해보면 1만도 안되는 사람 엄청 많음 기여도 목적으로 쪽 빨고 버린다기엔 먼가 다른 목표나 이유가 있는거 같음 스펙이나 경치 오르는 속도가 마음에 안든다던가..? 그냥 관종일수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