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시간 깎을때마다 훈장이나 더 주지 뭔 경험치야 경험치는...
한번 찍어먹어보라고 기간 내 1번만 참여하면 주는식으로 줘도 애매할마당에
주변 뉴비들 가온시키고 1대1로 데리고다니면서 교육시키는데도 컨이 안돼서 20분 걸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