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을 위해 기존유저들 고점너프+유틸너프+이펙트너프+컨셉파괴

강행까지 했는데

정작 대부분은 윗점때문에 폐사
그게 아니더라도 콤보때문에 폐사 
혹은 프리드 때문에 폐사

이도저도 아닌 망작이 되었음



그래서 저 세가지 정상화한 지금 아란이 오히려 유입받기 딱 좋은 위치가 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