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시 제외 하드 죽이긴 했는데 지금까지 110~130안으로 치는 보스중엔

진힐라가 제일 떡벽인거 같음;; 30분이였으면 아예 포기했을거 같은데

20분 패치 숭배합니다 신창섭 나도 3주 해방단 가자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