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21
조회: 218
추천: 0
원래 연모보다 본게임이 더 약하냐?연모에서 한 30초남기고 하드진힐라 진땀승했는데
콜렉터의 영약까지 사도 6%가 남네.. 그전에도 항상 뭔가 연모보다 더 약한거같은 느낌 나던디 이러면 하드진힐라 못깨는건가 연모에선 비약2개 빨수있어서 데미지 10% 가 더 있긴한데 대신 2천만메소 짜리 콜렉터의 영약도 없자나 내가 못친거라고? 아니 걍 똑같았던거가튼데 씨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