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에서 한 30초남기고 하드진힐라 진땀승했는데

콜렉터의 영약까지 사도 6%가 남네.. 

그전에도 항상 뭔가 연모보다 더 약한거같은 느낌 나던디 이러면 하드진힐라 못깨는건가 

연모에선 비약2개 빨수있어서 데미지 10% 가 더 있긴한데

대신 2천만메소 짜리 콜렉터의 영약도 없자나


내가 못친거라고? 아니 걍 똑같았던거가튼데 씨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