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26
조회: 153
추천: 0
4월에 복귀한 뉴비가 챌섭 해보니까 메이플을 안쉬게 되네이번 챌섭 챌린저 보상이 역대급인거 보고
본섬에서 열심히 키우던 본캐 일퀘랑 지원 물품만 해주고 챌섭에서 키우는 캐릭한테 진투복이랑 엠빞 패스 다 몰아주게 됨 ㅋㅋ 그리고 기존에 재획은 야누스 10랩 넘은뒤로 장시간 하는게 피로도가 적어졌었는데 챌섭에서 30렙 주니까 평일인데 메제 풀로 채우면서 하고있음 야누스 30도 좋은데 챌린저 목표로 열심히 해보려고 하니꺼 동기부여 ㅈㄴ잘되서 재획 몇시간 하는게 별거 아닌듯 ㅋㅋㅋ RPG에서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동기부여 및 목표라고 생각하는데 챌섭은 동기부여랑 목표도 좋은데 보상까지 잘 주니까 너무 좋은 이벤트같음 예전에 버닝월드 이딴거 나올때는 이벤트 서버 거들떠도 안봤던거 같은데 챌섭 너무 재밌음 창섭이 형이 늘 하는말이 "메이플 스토리는 오래 서비스하려고 한다" 이 철학이 좀 보이는거 같음 요즘 메이플 너무 재밌는듯
EXP
178,310
(73%)
/ 18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L0ve4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