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극을 도저히 안돼서 포기하고
11극으로 다시 전향해서

1페에 첫극을 풀게이지로 쌓아서 시작해서 3극 3어센해서 어찌저찌 2페에 도달했는데

게이지 안채우고 바로 딜했더니 3극 기준으로 2페 딜이 또 부족함 ;;; 5%정도 ㅠㅠㅠㅠ

이미 1페에서 극딜을 늦게 썼는데 2페도 또 극딜을 늦게 쓰면 막극 또 애매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