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처음인디여.. 극딜시퀀스 쓰면 망혼강림이 초기화되던데
시퀀스 올리기 전에 망혼강림 쓰고 올리고 극딜 넣는게 좋은가요?
아님 큰차이 없으니 그냥 바로 극딜박는게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