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헥환 21000으로 잡다가 너무 빡세서 그냥 에메랄드 달고 스펙업한걸로 23000 찍고 배율 120%로 원트클 해부렀다
메이린 개재밌다 ㄹㅇ

이제 하진힐이랑 하루시만 잡으면 검밑솔 끝인데 저거 두개는 그냥 초기화되면 스펙업 좀 더 하고 가야겠음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