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53
조회: 247
추천: 0
똥블렘과 미트라 이렇게 정리해볼 수 있을거 같은데유에~레에 정도 (레전두줄) 쓸 생각이면 똥블렘써도 무방하고
레전 세줄을 노리거나, 에디도 더 올리고싶거나 하면 미트라에 하는게 낫고 공짜큐브 엠블에 쓰다가 혹여나 개뽀록터질 수도 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은 미트라에다가 하고 무조건 미트라 사서 해야한다는건 동의하지 않는게 나중가면 레에 미트라 이딴건 지금노작가격보다도 못받을게 뻔해서 엠블에 얼마나 힘을 줄것인지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벤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