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4
조회: 251
추천: 0
근데 미트라지금사는건 많이 늦은거 같은데비수기때 미트라 윗잠레전이 30억도안했고
미트라첫교가됐을때 쌍레최저점이 50억이었음... 근데 지금 미트라를 노작은 35억을주고산다? 뭐내일당장 접을꺼아니면 흠? 그리고미트라효율이나올려면 아무튼 다른칠흑을가야하는데. 그구간은최소 6만이상부터 좀효율을보는거 아닌가 생각이듬 좀하다접을사람<<딱히? 진득하게 오래할사람<<대충2줄똥블렘쓰다가 챌섭썰물 빠지고 정착하고사도 안늦다고 생각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