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때 미트라 윗잠레전이 30억도안했고

미트라첫교가됐을때 쌍레최저점이 50억이었음...

근데 지금 미트라를 노작은 35억을주고산다?

뭐내일당장 접을꺼아니면 흠?

그리고미트라효율이나올려면 아무튼 다른칠흑을가야하는데.

그구간은최소 6만이상부터 좀효율을보는거 아닌가

생각이듬

좀하다접을사람<<딱히?

진득하게 오래할사람<<대충2줄똥블렘쓰다가 챌섭썰물 빠지고 정착하고사도 안늦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