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4
조회: 705
추천: 2
무조건 미트라 사라는 친구가 화많이 났네![]() 왜 이렇게 화나셨습니까? 그냥 레전 윗잠 대충 2줄 띄우고 쓰실분은 똥엠블 쓰는거고 혹시나 3줄 뜨면 기분 나쁠 사람이면 미트라 박는거지 미트라 팔아봤자 거품꺼지면 본전치기도 힘들거같은데 뭔놈의 미트라무새세요 그냥 둘다 장단점있는 선택지인데 반박은 못하고 인장 없다 그러고있네 뭐 메이플 캐릭 까드려요?
EXP
230
(30%)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분진짜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