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7
조회: 210
추천: 0
챌섭 방무 효율이 별로인가?아직 보조 쌀먹중이고
미트라 돌렸는데 마방잡 보다 뎀마인이 더 투력 높게 찍히네 마올올 도 글코 아직 하이퍼스탯 최적화는 안하긴했는데 뎀마인은 뎀퍼 뻥이 있을 수 있는데 마올올도 투력 높게 찍히는게 챌섭 잡옵션인가 방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