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보조 쌀먹중이고

미트라 돌렸는데 마방잡 보다 뎀마인이 더 투력 높게 찍히네

마올올 도 글코 아직 하이퍼스탯 최적화는 안하긴했는데

뎀마인은 뎀퍼 뻥이 있을 수 있는데 마올올도 투력 높게 찍히는게 챌섭 잡옵션인가 방무가?